MY MENU

자유게시판

제목

시장조사와 직관

작성자
강지영
작성일
2013.11.21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858
내용
시장조사와 직관

사람들에게 무엇을 원하는지 묻는 것 또한 별로 효과가 없다.

만약 헨리 포드가 사람들에게 무엇을 원하는지 물었더라면

그들은 더 빠른 말을 원한다고 했을 것이라는 이야기가 있다.

런던경영대학원의 팀 앰블러 교수는 이렇게 말했다.

유명한 경영혁신 사례 가운데 표적집단과 관련이 있는 것은 거의 없다.

진정한 혁신은 일반적으로 인정된 관습과 반대 방향으로 달려간다.

시장조사의 기술 - 마케팅 통찰력을 키워주는 중에서 (리더스북)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