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내용
시장조사와 직관
사람들에게 무엇을 원하는지 묻는 것 또한 별로 효과가 없다.
만약 헨리 포드가 사람들에게 무엇을 원하는지 물었더라면
그들은 더 빠른 말을 원한다고 했을 것이라는 이야기가 있다.
런던경영대학원의 팀 앰블러 교수는 이렇게 말했다.
유명한 경영혁신 사례 가운데 표적집단과 관련이 있는 것은 거의 없다.
진정한 혁신은 일반적으로 인정된 관습과 반대 방향으로 달려간다.
시장조사의 기술 - 마케팅 통찰력을 키워주는 중에서 (리더스북)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