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내용
나의 브랜드 포지셔닝
이제 제품의 질은 높은 수준에 도달해 있으며,
다양한 기능들이 결합되어 있고,
구매과정에서의 서비스 및 구매 이후의 애프터서비스까지 최고의 서비스를 받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차별화를 시도하기 위한 많은 노력에도 불구하고 제품을 통한 차별화는 쉽게 이루어지지 못하고 있다.
이런 시점에서 제품 혹은 기업 간에 차별화를 가능하게 하는 것이 바로 브랜드다.
구자룡 지음 한국형 포지셔닝 중에서 (원앤원북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