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자유게시판

제목

불만고객이 최고의 스승

작성자
이상욱
작성일
2013.11.19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928
내용
불만고객이 최고의 스승

가장 까다로운 현재나 미래의 고객에게 전화를 걸어라.

빌 게이츠가 말했듯이 여러분의 제품에 가장 불만족스러워하는 고객은 뭔가를 배울 수 있는 최고의 소스다.

그들은 여러분이 알고 싶어하는 것을 말해줄 것이다.

까다로운 질문을 던지고, 한편으로 불편한 답변을 들을 마음의 자세를 갖춰라.

그들이 듣기 좋은 내용만을 이야기하는 것처럼 들리면 답변에 만족하지 말고 다시 질문을 던져라.

마케팅 플레이북 - 실전에서 통하는 마케팅 전략 다섯가지 중에서 (세종연구원)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